하이파이오디오

EISA AWARDS 2021-2022 [ HIFI ] (2)

Audio Life 2021. 8. 22. 09:31

1. LG TONE FREE FP8

 

Meridian Audio와 협력하여 설계된 LG의 TONE Free FP8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다양한 기능과 인상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1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Bluetooth 5.2를 통한 즉각적인 스마트폰 페어링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이 제품은 8mm 하이브리드(실리콘/노멕스) 드라이버의 음악과 함께 음성 통화와 전체 범위의 선명도를 통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FP8의 저음 응답과 마찬가지로 효과적이며 이어버드는 장시간 청취에도 편안하게 맞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마트하게 보이는 LG의 UVNano 케이스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UV LED를 통해 안심하고 소독할 수 있습니다. 실물과 스타일을 매치한 진취적인 디자인입니다.

2. PHILIPS FIDELIO L3

 

필립스의 재출시된 Fidelio 제품군의 최고급 헤드폰인 Fidelio L3를 착용하면 마치 부드러운 포옹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세련되고 잘 만들어진 오버이어 디자인으로 놀라운 아름다움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 효율성 및 음질. 듀얼 마이크가 있는 하이브리드 설계를 기반으로 하는 능동형 소음 제거(ANC) 시스템은 훌륭하게 작동하며 완전히 투명합니다. 한편, 헤드폰의 40mm 드라이버의 주파수 확장은 강력하지만 완벽하게 제어되는 저음, 극도로 낮은 왜곡 및 재생 중인 ANC와 함께 변경되지 않는 톤 밸런스로 놀랍습니다. Fidelio L3의 편안한 디자인과 긴 배터리 수명 덕분에 장시간 청취를 유도하는 지칠 줄 모르는 사운드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벗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3. KEF KC62

드문 경우지만 사용자 앞에 있는 장비를 사용자가 듣고 있는 소리와 연결하기가 어렵습니다. 놀라운 KEF KC62 서브우퍼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한 면당 25cm로 작고 한 쌍의 드라이버는 직경이 16.5cm에 불과하지만 이 기적처럼 보이는 스피커는 지하 깊이까지 방대하고 빠르며 팽팽하게 제어되는 저음을 전달합니다. 그래서 KC62는 너무 작아서 거의 모든 곳에서 숨길 수 있지만 성능은 모두 영리한 디자인에 달려 있습니다. 반대 드라이버는 각각 500W 앰프로 구동되는 Uni-Core 포스 캔슬링을 사용하며 모두 디지털 신호 처리의 제어하에 있습니다. 더 많은 재미를 원하십니까? 두 가지를 사용해 보세요!

4. KEF KC62

SVS 3000 시리즈의 다른 모델은 밀폐형 또는 포트형 인클로저에 하나의 대형 우퍼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미국 베이스 전문가는 역사상 가장 작은 서브우퍼 드라이버(8인치 알루미늄 콘)를 도입하고 두 개를 모든 방향으로 30cm 미만의 견고한 새 캐비닛에 장착했습니다. 따라서 3000 Micro는 공간이 부족한 홈 시어터와 거실에서 사용할 예정인 동시에 브랜드 팬들이 기대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온보드 800W 정격 Sledge DSP 앰프는 절차를 엄격하게 통제하여 이 서브가 필요할 때 무차별적으로 제어와 미묘함을 혼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렴한 가격표를 고려하면 확실한 카테고리 승자입니다.

* 출 처 : https://eisa.eu/awards/hi-fi/

 

Hi-Fi | Awards Categories | EISA – Expert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eisa.eu